NEWS

[지창욱/Ji Chang Wook] 지창욱 주연..‘안나라수마나라’ 공개 5월 6일 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1,483회 작성일 22-04-11 17:03

본문

넷플릭스(Netflix)가 '안나라수마나라'의 공개를 5월 6일로 확정했다.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가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연출의 마술사'라는 수식어를 얻은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연재 당시 꿈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이들의 고민과 성장을 마술이라는 환상적인 요소로 풀어내 호평을 얻었다.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꼽히는 '안나라수마나라'가 따뜻한 이야기와 환상적인 비주얼에 음악과 안무를 접목시켜 다채로운 색깔의 시리즈로 돌아온다.

'안나라수마나라'의 연출은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으로 섬세한 감성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극본은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아유-학교 2015'에 이어 세 번째로 김성윤 감독과 호흡을 맞추게 된 김민정 작가가 맡아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의 신선한 만남도 기대에 불을 지핀다.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아시아를 매료시킨 지창욱은 모든 것이 수수께끼 같은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최성은과 첫 주연작 '여신강림'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황인엽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윤아이, 나일등 역으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보낸 초대장이 그려진 1차 티저 포스터도 공개되었다. 리을은 폐허가 된 유원지에서 홀로 지내며 마을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버거운 현실에 꿈을 잃어버린 윤아이와 나일등 앞에 나타나 스스로를 마술사라고 소개하는 리을은 두 사람에게 생전 처음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 더 이상 마술을 믿지 않게 된 아이들을 찾아온 비밀스러운 마술사. 펼쳐진 초대장 사이에서 퍼져나가는 빛과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는 카피가 '안나라수마나라'가 들려줄 마술 같은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올봄, 전 세계 시청자를 환상적인 이야기의 세계로 초대할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