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지창욱/Ji Chang Wook] ‘안나라수마나라’, 2차 티저 포스터…신비로운 마법사 지창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366회 작성일 22-04-11 17:06

본문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가 몽환적인 분위기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6일 '안나라수마나라'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리을(지창욱)을 담고 있다. 푸른 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유원지에 홀로 앉아 있는 리을, 비눗방울, 앵무새, 나비 그리고 밤공기를 부유하는 빛의 조각들이 작품이 선보일 동화적인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모든 것이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로 변신한 지창욱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도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어 버린 윤아이(최성은), 나일등(황인엽)이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을 통해 어떤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힘든 순간이면 나타나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는 주문을 건네는 리을이 시청자들에게도 마술처럼 따스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를 자극하는 ‘안나라수마나라’는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의 만남과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김성윤 감독의 연출로 완성됐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재해석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일찍 어른이 돼버린 아이들과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의 동화 같은 이야기는 베테랑 제작진의 마음도 단번에 사로잡았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등의 박성일 음악감독은 마음을 울리는 음악을 적재적소에 더하며 감성을 끌어올린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온 김이나 작사가도 참여해 박성일 음악감독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뮤지컬 '팬텀' '웃는남자' '마타하리' 등의 안무를 맡았던 홍세정 안무가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각각 작품의 안무와 마술 자문을 맡아 판타지 뮤직 드라마로 재탄생한 '안나라수마나라'만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6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1= 정유진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