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1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목록

  1. Q

    반품이나 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하기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1.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제품의 하자 및 구성품 미비 등)에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 비용은 공식몰에서 부담합니다.)

    2. 금액별 사은품 및 기타 사은품을 제공 받았으나 사은품을 동봉하지 않고 교환/반품한 경우(사은품의 미동봉시 사은품 해당 금액만큼 차감되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3.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제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외)

    4.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DVD 및 음반, 도서 및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 화보집 등)

    7.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2. Q

    반품 및 교환은 아무때나 되나요?

    A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제품의 하자 및 구성품 미비 등)에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 비용은 공식몰에서 부담합니다.

  3. Q

    상품 반품이나 취소 시 환불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A

    상품 반품 혹은 취소 시 카드 결제의 경우 환불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되며, 가상계좌 환불의 경우 취소 수수료인 3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며, 영업일 기준 10~15일 소요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4. Q

    다른 제품이 배송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먼저 저희 1:1문의로 오배송을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저희의 배송실수로 인해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교환에 드는 왕복 배송비는 저희가 모두 부담하겠습니다.